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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 교환/반품/환불 ]Q. 환불하면 기존에 사용한 쿠폰이나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환불하시게 되면 사용된 쿠폰은 회복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복원되며, 복원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 교환/반품/환불 ]Q. 환불은 언제 되나요?

-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이 시작되면 영업 중 즉시 환불이 처리됩니다. 환불 금액은 PG사의 규정에 따라 취소 완료일로부터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교환/반품/환불 ]Q.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어요.

- 이상 반응은 제품의 성분 중 일부가 맞지 않는 경우에 일어날 수 있으며, 이는 상품 자체 품질 문제로 볼 수는 없습니다.

  신체리듬 변화, 계절적인 요인, 외부 조건 변화 등으로 인해서도 이와 같은 불편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한 뒤 불편을 겪고 계신다면, 사용을 중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Q. 교환비나 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 등의 반품/교환 택배비용은 무료이지만,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상품 환불 등은 왕복 택배비를 포함한 비용이 발생합니다.


[ 대여/구매 ]Q. 상품 반납을 위해 택배 접수를 해야 하나요?

- 이용 기간 만료 시 택배사는 저희가 보내 회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반송 보낼 수 있도록 포장해 주시고 방문한 택배사에 전달해 주세요.


[ 대여/구매 ]Q. 상품 잘 검수해서 보내주세요.

- 저희 뷰티컴퍼니는 철저한 자체 규정에 따른 검수 절차와 세척 과정을 통과한 상품만 고객들에게 발송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배송되는 과정과 환경에 영향으로 상품에 이상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때는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조치 받으셔야 합니다. 사용하지 못한 기간은 대여 기간에 산정하지 않습니다.


[ 대여/구매 ]Q. 상품 대여 기간은 어떻게 계산하나요?

- 상품 대여 기간은 고객이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택배 배송 완료일) 계산됩니다. 안내 메시지보다 늦게 상품이 도착했다면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수령 일자를 변경해야 합니다.


[ 대여/구매 ]Q. 상품 대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대여 상품을 주문하시게 되면 저희가 영업시간 중 안내 메시지를 보내드리며, 메시지 확인하시면 상품 발송이 시작됩니다. 메시지 확인을 하지 않으시게 되면 상품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 배송 확인 전에는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 확인 후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취소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배송이 시작 되면 취소가 어려우며 배송 상황에 따라 환불로 처리되어 환불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주문 ]Q.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이 안 되었어요.

- 주문 취소 확인 후 취소 환불이 진행됩니다. 이때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1주일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후 결제 취소는 이용하시는 카드사를 이용해 주세요.


[ 주문 ]Q. 주문 정보가 보이지 않아요.

- 회원 로그인을 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비회원 구매를 했을 경우, 별도로 정보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Q. 회원 가입 없이 구매할 수 없나요?

- 비회원 구매로 구매하시면 가능하십니다. 주문 상황 확인을 위하여 주문자와 주문 번호, 주문 비밀번호를 포함한 주문 정보를 별도로 기억해주세요.


[ 결제/배송 ]Q.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 결제 수단을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 변경이 필요하실 때는 주문을 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는 결제완료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 가능 여부가 확인이 됩니다.


[ 결제/배송 ]Q. 적립금이나 할인쿠폰을 사용하고 싶어요.

- 결제 단계에서 적립금이나 할인 쿠폰을 등록하는 칸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적립금이나 할인 쿠폰을 등록하신 후 구매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된 후에는 별도로 적립금이나 할인 쿠폰은 적용할 수 없습니다.


[ 결제/배송 ]Q.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온라인 주문 시 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 결제의 경우 PG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 금액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Q. 배송 비용, 반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실 결제금액 5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여 상품 반납, 상품 하자 등으로 반송하는 경우에는 배송료가 청구되지 않지만,

  고의 과실에 의한 A/S, 단순 환불 등의 경우에는 고객님께 배송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Q.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습니다.

- 배송 오류 발견 시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빠르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 ]Q. 지방이나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 전국 어디든 고객님이 주문하신 곳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단, 도서 • 산간 등 일부 지역은 택배사 배송비 기준에 따라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대여 상품은 상품 특성상 해외 발송이 어렵습니다. 구매 상품의 해외 배송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결제/배송 ]Q. 주문 후 배송지 변경할 수 있나요?

- 상품 발송 전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만, 상품 발송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지 변경이 필요할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2~3일 정도 경과되며, 내륙 대부분 지역은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대여 상품: 영업일 정오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발송되며, 그 이후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배송됩니다. 저희 안내 메시지 확인 여부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구매 상품: 주문 확인 후 발송되며, 상품 발송 지연 시 주문자에게 안내해 드립니다.


[ 결제/배송 ]Q. 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 저희는 로젠택배를 통하여 배송됩니다. 일부 부피가 큰 경우 다른 화물 택배 회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Q.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 묶음 배송의 경우 물류 시스템에서 자동 묶음 처리될 경우에 진행됩니다. 묶음 배송이 필요한 경우 배송 메시지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 회원 ]Q. 로그인이 안 되고 이용제한 상태에요.

- 이용 제한 상태는 두 가지 경우입니다.

  이미 탈퇴 처리가 된 경우 이용에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불량 거래 내역이 있거나, 회원 자격이 관리자에 의해 정지된 경우도 이용에 제한받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 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적립금과 쿠폰 등이 삭제되며 복원이 불가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 회원 ]Q. 로그인이 안 돼요.

- 아이디 비밀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이 정상적인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열어서 재접속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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